티스토리 뷰

[Windows] 배터리 제한 설정 (배터리 수명 연장)

 

1. Microsoft Surface

지원되는 디바이스

배터리 한도 UEFI 설정은 Surface Pro 7 및 Surface 노트북 3을 비롯 한 최신 Surface 장치에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이전 장치에는 Windows Update를 통해 또는 Surface Support 사이트의 MSI 드라이버와 펌웨어 패키지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surface UEFI 펌웨어 업데이트가필요 합니다. 지원 되는 각 장치에 필요한 특정 Surface UEFI 버전에 대해 오랜 시간 동안 연결 되어야 하는 Surface 디바이스에 대해 "배터리 한도" 사용을 선택 합니다.

Surface UEFI (Surface Pro 4 이상)에서 배터리 한도 사용

Surface uefi 배터리 제한 설정은 Surface UEFI로 부팅 하 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켤 때Power + 볼륨 위로 전환). 부팅 구성을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에서 배터리 잔량 사용 모드 를 켜기로 전환 합니다.

Surface Go 및 Surface Go에서 배터리 한도 사용 설정 2

Surface 전지 제한 설정은 Surface UEFI로 부팅 하 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켤 때Power + 볼륨 위로 전환). 부팅 구성을선택한 다음 키오스크 모드아래에서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이동 하 여 배터리 용량 제한을 사용으로 설정 합니다.

Surface UEFI (Surface Pro 3)에서 배터리 한도 사용

Surface uefi 배터리 제한 설정은 Surface UEFI로 부팅 하 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켤 때Power + 볼륨 위로 전환). 키오스크 모드를 선택 하 고 배터리 제한을선택한 다음 사용을 선택 합니다.

 

 

 

2. 삼성 노트북

Samsung Settings에서 설정하는 배터리 수명 연장 기술에 대한 설명입니다.
※ Windows 10 기능지원 모델의 경우 Samsung Settings에서 Battery Life Extender+ 라는 기능으로 85% 설정이 가능합니다.

삼성 이지세팅 설정 확인 방법[ 수명연장(80 % 충전) 기능 ]

배터리를 100 % 충전시보다 80 % 충전했을 때 배터리 수명이 연장된다고 합니다. 바이오스와 이지세팅 프로그램에서는 80 %만 충전 가능하게 기능을 지원합니다.

[ 이지 세팅 설정 확인 ]

  1. 1. 바탕화면에서 이지 세팅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2. 일반 탭에 배터리 수명 연장모드를 ON/OFF를 합니다. ON설정 시 80 % 충전됩니다.

윈도우10 모델 중 지원되는 모델의 경우, 수명연장(85 % 충전) 기능 안내

  • 전원이 연결된 상태에서, 배터리를 분리하여 보관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주어 배터리 수명 연장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모드사용 중에는 배터리는 최대 85 %까지만 충전됩니다.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