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안전 모드로 PC 시작

 

안전 모드는 파일 및 드라이버의 제한된 집합을 사용하여 Windows를 기본 상태로 시작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 하지 않는 경우 기본 설정 및 기본 장치 드라이버가 문제의 원인이 아님을 의미 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창을 관찰 하면 문제의 원인을 좁혀 PC의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두 가지 안전 모드가 있습니다. 안전 모드 및 안전 모드(네트워킹 사용). 네트워킹이 있는 안전 모드는 네트워크의 인터넷 및 다른 컴퓨터에 액세스 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드라이버와 서비스를 추가 합니다. 

다음과 같이 PC를 안전 모드로 시작하세요.

 

안전 모드로 전환하기 위해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장치를 다시 시작하세요.

  1.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전원  > 다시 시작 을 선택합니다.

  2. PC가 옵션 선택 화면으로 다시 시작된 후 문제 해결 > 고급 옵션 > 시작 설정 >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BitLocker 복구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3. PC를 다시 시작하면 옵션 목록이 표시됩니다. 4 또는 F4 키를 선택하여 안전 모드에서 PC를 시작합니다. 또는 인터넷을 사용 해야 하는 경우 5 또는 네트워킹이 포함 된 안전 모드 ( F5 키 )를 선택 합니다.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