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움병원 연예인,운동선수



'국정농단' 최순실과 박근혜가 다녔던 차움병원은 연예인, 운동선수, 할리우드 스타 그리고 정치인도 선호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1월 9일 JTBC '뉴스룸'에서는 차병원 계열 프리미엄병원 '차움' 관계자의 폭로를 바탕으로 관련 의혹을 보도했다.


차병원이 운영하는 차움은 노화방지·안티에이징에 특화한 병원으로 회원권이 1억 5000만원이 넘으며 차움 병원(바이오인슈어런스)은 혈액 줄기세포, 면역세포, 지방줄기세포, 제대혈 등 다양한 줄기세포를 보관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통합 줄기세포 은행이다.


차움병원 관계자는 '에너지 주사'라고 불리는 갱년기 장애,기억회복 목적의 약물을 최순실씨가 박 대통령의 대리로 처방 받아갔다고도 증언했다.


이에 대해 차움병원에서는 대리 처방은 있을 수 없는 일이고 연구중심 병원 선정과 연구 조건부 허용 등은 모두 적법한 절차에 의해 서류를 신정했고 선정된 것이라고 답변하였다.


이러한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차움병원에 다니는 유명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차움병원은 시나 이스턴, 크리스틴 데이비스 등 할리우드 배우와 중동 왕족들, 세계적 부호인 중국의 엄빈 화빈그룹 회장, 나이가드 캐나다 나이가드인터내셔널 회장 등이 선호하는 병원으로 알려졌다.


체조선수 손연재는 일반인이 촬영한 사진으로 과거 차움병원에 방문한것이 목격된것과 더불어 늘품체조 홍보행사로 인하여 각종 특혜 의혹들이 제기 되고 있고 이로 인해 손연재 소속사 관련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다운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가수 이승철은 차움 병원에서 줄기세포를 채취 및 보관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때문에 가수 이승철이 다시한번 최순실과 연관된 연예인이 아니냐는 의혹이 다시한번 제기되고 있다.




위 손연재 선수와 가수 이승철 관련 밝혀진 사실들 의외에 의혹들은 사실로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손연재 선수의 늘품체조 같은 경우는 반강제적인 요청에 의해 참석이 되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만 그 이후 특혜 들이 있었다면 그것 또한 문제로 보여집니다.

 최순실과 관련된 모든 숨겨져 있는 문제들이 하루 빨리 사실로 밝혀 지길 바랍니다.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