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cose2d-x 를 Android (eclipse) 개발 환경에서 Class 추가 필요 없이 자동으로 Classes 폴더를 읽어서 넣는 방법입니다.
자신의 프로젝트 > proj.android > jni > Android.mk
아래 부분과 같이 변경한다.
FILE_LIST := $(wildcard $(LOCAL_PATH)/../../Classes/*.cpp)
LOCAL_SRC_FILES := hellocpp/main.cpp $(FILE_LIST:$(LOCAL_PATH)/%=%)
'Computer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작하기03] Eclipse 에서 apk Build (0) | 2015.10.14 |
---|---|
[시작하기02] Cocos2D-x 3.6 안드로이드 빌드 (0) | 2015.10.12 |
[시작하기01] Cocos2D-x 3.6 새 프로젝트 생성 (0) | 2015.10.12 |
cocos2d-x 기본 구조 (0) | 2015.08.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