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T 문희준 크레용팝 소율 결혼



그룹 H.O.T 출신 원조 1세대 아이돌 문희준(38)이 크레용팝의 현직 아이돌 소율(25·박혜경)과 결혼한다. 

크레용팝의 소속사는 “문희준과 소율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앞서 문희준은 24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깜짝 발표’란 제목과 결혼 소식을 알리는 손 편지를 게재했다.

문희준는 편지를 통해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라며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이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라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로써 문희준은 H.O.T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었다.


* 문희준의 결혼발표 손편지 전체 글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 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19살에 처음 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돼가고 한 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돼 아주 예쁜 자녀를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 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 보려합니다.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Life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0) 2020.02.07
키친캐비닛 이란  (0) 2016.12.19
손연재 각종 논란 및 의혹 리스트  (223) 2016.11.21
장시호 횡령 혐의 구속영장 청구  (0) 2016.11.20
차움병원관련 연예인,운동선수  (0) 2016.11.20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