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IT

[앱추천] 촛불시위 어플

jamezc 2016. 11. 29. 22:56

[앱추천] 촛불시위 어플



최근 박근혜 최순실 국정 농단 사태에 따른 박근혜 대통령 하야 촉구 시위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촛불 집회를 위해 초와 컵 구매하여 집회에 참여하는 시민들이 대다수이지만 김진태 국회의원의 ‘촛불은 바람이 불면 꺼진다’는 말에 등장한 촛불 어플이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까만 바탕화면에 촛불이 켜지고 촛불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움직여 실제 초에 불이 붙은 모습으로 보이며 화면상에 간단한 문구를 써넣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촛불집회현장에서 많은 이들은 어플로 실행한 촛불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다양한 촛불 어플들중 한가지 어플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 이름은 촛불 - 평화시위

다른 어플들 대비 광고도 없고 가장 깔끔한 UI 라서 소개 및 추천 드립니다.

촛불 시위 참여하시는 분들의 경우 번거롭게 초를 대여하지 않으실분, 4~8천원 가량의 LED 촛불을 구매하기에는 집회 참여 회수가 많을것 같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간단하게 무료로 받아서 사용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운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ij.peace_demonstration



다운 받아서 실행하면 아래 사진 같은 촛불이 애니메이션으로 살랑살랑 움직이며 진짜 촛불처럼 움직입니다.



간단한 문구도 입력해서 내가 시위에 참여하는 목적이나 명분을 나타내거나 분노를 표출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ij.peace_demonstration


'Life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종류  (0) 2018.03.26
Gear S3 Design  (0) 2017.05.29
Gear S3 시계화면 추천  (0) 2016.12.16
기어 S3 프론티어 개봉&리뷰  (0) 2016.11.16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 실행 속도 비교  (0) 2015.03.20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