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AVA 로 생성한 코드를 실행프로그램으로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1. Java 코드를 Jar 파일로 추출하기

JAVA 코드 작성한 개발 툴에서 export ( 내보내기 ) 클릭하여 Java > Runnable JAR file 선택합니다.

만들고자 하는 프로젝트를 선택 후 저장될 경로를 입력하여 Jar 파일을 추출합니다.








2. 위에서 추출한 Jar 파일을 실행파일로 만들어줄 JSmooth 다운받고 설치

http://sourceforge.net/projects/jsmooth/files/



3. JSmooth 파일을 실행시키고 다음과 같이 하나씩 설정하여 실행파일을 생성한다.


 1) Skeleton 에서 원하는 속성을 선택한다.

만들고자 하는 실행파일이 콘솔출력이면 Console Wrapper 를 선택하고

스윙, AWT를 이용한 출력이면 Windowed 를 선택하고 기타 원하는 목적에 맞게 선택.

 - Single instance 선택시에 중복실행 안되고 한번의 실행만 되도록 설정한다.








 2) Executable Binary 엔 파일이 저장 될 경로와 파일 이름을 적어주고 Executable Icon엔 파일의 아이콘이 될 사진파일을 추가한다.

Executable Binary 에 파일명을 적을경우 .exe 확장명을 꼭 붙여준다. (생성이후에 .exe 확장명을 붙여도 상관없긴합니다.)








 3) Embedded jar 에서 실행파일을 만들고자 하는 Jar 파일을 불러온뒤 Main Class 에서 Main 으로 실행될 클래스를 선택한다.

Application Arguments 는 Main 실행시 선택될 매게 변수










 4) Java 의 Minimum 버전을 입력해준다.







4. 위 3번 과정을 모두 마친 후에 Project > Compile 을 선택하여 실행파일을 생성한다.

3.2 에서 선택한 경로로 실행파일이 생성된다.
















'Computer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Bluetooth Examples for javax.bluetooth.DiscoveryAgent  (0) 2015.05.18
JNA (Java Native Access)  (0) 2015.03.14
JGoodies JAVA Swing API  (0) 2015.02.07
클래스 java.io.File  (0) 2013.05.29
평년/윤년 구하기  (0) 2013.03.02
댓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